Loading...
사이트 내 전체검색

about

Our History, since 1858

1858 년 YÉVENES GARCÍA 가족의 조상은 코르도바 지역에서 여러 필지의 땅과, 올리브 과수원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랫동안 그들은 땀흘리며 열심히 일하여 최상품을 거둘 수 있도록 땅 개간에 힘써서 최상의 과실을 거두게 되었고 과실을 판 돈을 종자돈 삼아 오일 공장을 지었습니다.

그 이후 수세대에 걸쳐 이 전통을 따라 자연을 존중하며 전통적 방법을 충실히 따라왔습니다.

이 가족기업은 새로운 변화를 이룰 젊은 CEO가 합류하여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시장을 새롭게 열고 있습니다.


Knolive는 스페인에서 가장 최신식이며 손꼽히는 규모의 원심분리기 시설을 보유하고 수확된 올리브열매를 세척에서부터 분쇄, 콜드추출과정까지 전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최첨단의 장비를 갖춘 유일한 회사입니다.

주 정부에서 인가받은 연구소를 소유하고 있고, 품질연구소와 최상의 맛을 블랜딩하는 여러명의 전문 마스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오일이 로만 히스패니아의 남쪽 지역에서 기원하였으며 가족 구성원들의 

끈기와 희생 덕분에 보존되어온 천년 문화의 연장과 기쁨에 기여한다는 사실을 알고 

그 소박한 기원을 자랑스러워 하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


Alberto Yevenes, CEO / knolive

THE ESTATE

Knolive의 올리브 과수원은 코르도바 (Córdoba) 지방의 최고봉인 해발 1570미터의 라 티노사 (La Tiñosa)를 둘러싸고 있는 100년이 넘는 올리브 나무들의 바다의 일부를 형성하는 국립공원 Subbética Cordobesa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히 knolive의 프리미엄 Extra Virgin Olive Oil은 180년 이상된 나무에서 생산되는 특별한 올리브로 매년 10월~11월사이 첫 수확기의 첫 2주간 색이 초록색의 올리브가 아직 변하지 않은 상태에서 수확한 열매로만 생산됩니다. 


여러 올리브 품종 중 피쿠다 (picuda)와 호지블랑카 (hojiblanca)의 두 가지 품종이 대다수 분포하고 있습니다. 


이 가파른 지형에서의 기계화는 실질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수확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